본문 바로가기
스피드 3분 정보

김선호 나이 키 프로필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10. 18.

김선호 나이 키 프로필

 

배우 김선호가 아주 핫합니다. 2009년 연극 '뉴보잉보잉'으로 데뷔한 이후 연극계에서 배우로 조금씩 내공을 쌓은 긴선호 배우는 계속해서 배우로서 성장중에 있습니다.


주말 저녁마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갯마을 차차'가 해피엔딩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며 여기에 출연중인 김선호 배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김선호 프로필

김선호 나이
배우 김선호 나이는 1986년 5월 8일생으로 36살입니다.


김선호 고향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본관
하음 김씨


김선호 키
배우 김선호 키는 183.7cm 입니다.


김선호 몸무게
75KG


학력
삼성고등학교 졸업 19회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


종교
천주교 세례명 다니엘


병역
육군병장 만기전역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조교로 복무했다고 합니다.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85mm~290




배우 김선호 몰랐던 사실들

1. 김선호 트라우마

배우 김선호는 어릴때 강도가 들어서 어머니가 칼에 찔리는 큰 부상을 입었고, 이런 일 때문에 큰 트라우마를 겪었다고 합니다. 

이후 반에서 일어서서 책읽기도 힘들고 누가 뒤에 서있으면 머리가 하얘진다고 하네요. 이후에 연기를 하면서 사회활동을 알아가게 되고 트라우마도 극복했다고 합니다.


2.비흡연자 주량은

비흡연자이며 주량은 1병이지만 술을 거의 마시지 않는다고하네요. 예전에는 좀 마셨다고 합니다.



3.시력

시력은 왼쪽 1.0 오른쪽 1.2


4.좋아하는 음식

좋아하는 음식을 떡볶이라고 합니다. 예전엔 쌀덕을 선호했는데 최근엔 밀떡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싫어하는 음식은 딱히 없다고하네요. 그리고 민초단이라함!




5.기타

보조개 길이는 2.2cm 라고 하네요.

손크기는 19.8cm 정도라고 합니다. 소소한 이야기 대화를 상당히 좋아한다고 하며, 본인이 추측해본 자신의 MBTI 는 ISFP 라고 합니다.

걷는것을 좋아하며 고민이 있으면 몇시간씩 걷는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