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드 3분 정보

장혜리 프로필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2. 1. 6.

장혜리 프로필 본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헬로트로트에서 장혜리가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어 화제입니다.

많은 심사위원들이 장혜리가 장윤정 홍진영에 이어 좋은 여자 트로트 가수의 맥을 이어갈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극찬을 했습니다.

 

 

이런 장혜리는 아이돌 '걸스데이'의 원년 멤버이자 밴드 비밥의 베이스 기타겸 보컬 출신의 가수인데요. 자세한 프로필 살펴보겠습니다.

 

 

 

 

장혜리 프로필

 

본명- 이지인

 

나이

1992년 3월 13일 생으로 만 29세

 

고향

강원도 춘천시

 

학력

언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167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

 

특기

베이스 연주, 스포츠 댄스

 

 

장혜리

 

장혜리는 중학교 1학년 2006년에 담당 PD의 캐스팅으로 OGN 생방송 후비고 라는 게임 방송을 통하여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연습생 생활을 8년 정도 했다고 하는데요, 걸스데이 멤버 중에서 연습 기간이 가장 오래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걸스데이를 탈퇴한 이유는 생활고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너무 아쉽네요.

 



걸그룹 - 걸밴드 -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는데 현재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걸스데이의 성공은 너무 아쉽지만 걸스데이가 음악방송 1위를 한 뒤 우연히 길에서 만나쓴데 축하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었다고 합니다.

밴드 출신이라 베이스 연주가 능숙하고 어릴때부터 스포츠 댄스를 배워 실력이 프로급이라고 하네요.

 

 

장혜리 인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