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드 3분 정보

지옥 장성규 아니고 배우 류경수 프로필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11. 23.

지옥 장성규 아니고 배우 류경수 프로필

 

넷플릭스에서 오징어게임 다음으로 핫한 '지옥' 이라는 드라마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에 장성규가 화제가 되었는데 드라마 지옥에서 장성규가 출연하면서 연기 잘봤다고 연락이 많이 온다면서 장성규가 인스타에 직접 글을 올렸습니다.

 

 

 

장성규는 '지옥 잘봤다고 연락이 많이 오네요 이역할은 제가 아니고 류경수 배우님이십니다. 열연 펼치셨는데 칭찬을 제가 받아서 죄송합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장성규가 공개한 사진은 장성규와 완전 비슷한 모습을 한 배우 류경수 님의 옆모습이었는데요.

 

원래 장성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입니다.

 

이런 장성규로 오해받는 지옥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는 류경수 배우입니다.

 

 

 

류경수 프로필

 

나이

1992년 10월 12일 30살

 

170cm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70mm

 

학력

교문중학교 -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 학사

 

류경수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