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피드 3분 정보

이세희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인스타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1. 10. 15.

이세희 프로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학력 인스타

이세희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최근 배우 이세희는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서 과거 드라마 대본에 적힌 '격정적인 키스신'이라는 지문을 보고 '혀를 쓰나?' 라고 생각했다며,

입담을 자랑했었습니다. 현재는 주말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출연중에 있습니다.



이런 배우 이세희 프로필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세희 프로필

 

나이

1991년 12월 22일 생으로 31살

 

고향

충청남도 천안시

 

본관

화산 이씨

 

키 몸무게

배우 이세희 키는 163cm, 몸무게는 45kg 라고 합니다.

학력

천안여자고등학교 졸업
대학 진학을 했었다고 합니다. 당시 전공이 치위생학 이었는데 배우일때문에 학업을 포기함.

 

취미

자전거 타기, 90년대 영화보기

 

특기

수영,댄스,피아노,중국어,서예,서핑,필라테스

 

 

배우 이세희

학창시절 부터 연예계에 대한 동경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집안에 도움이 되고 싶었다는 생각도 가지고 있었다고하네요.

자신의 결정(배우)에 대한 확신은 없었지만 용기를 내어서 배우가 되기 위해 학원도 다니고, 때마침 길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2021년 5월 캐스팅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이때 경쟁률이 500:1이라고 합니다. 지상파 드라마 메인 주연!

 

이세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22/   이세희 인스타그램

댓글